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11일 서울 종로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열린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에서
애드포스인사이트(AD4th)의 홍준 대표가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마케팅의 결합"이라는 주제에 대해 연설을 했습니다!
홍준 대표는 블록체인과 접목한 디지털 마케팅은 실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에게 돈이 돌아가지 않고 서비스 브로커에게만 돈이 들어간다는 불만에서 출발한 것이라며 페이스북과 네이버, 구글에 광고를 하면, 광고 결과에 따라 이들 업체가 돈을 가져가는 데 의문이 남아있다고 말했습니다!
덧붙여 블록체인으로 중개자를 없애고, 거래장부를 공개해 실질적인 이용자에게
혜택을 돌려주자는 개념이라고 설명했는데요! 다만 속도나 효율성 면에서는
블록체인과 디지털마케팅을 접목한 실제 서비스가 나오기 까지는 3~5년의 기간을
예측했습니다!
블록체인이 화두가 되고있는 요즘, 디지털마케팅과 결합하는 시도는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기사 전문을 읽어보시고, 블록체인과 마케팅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심이 어떠십니까?
기사 전문을 보고싶으면?
2018/04/11 - [Review/Cryptocurrency] - '블록체인 정책 방향 모색' KAIST 18일 국회서 토론회
2018/04/08 - [Review/Cryptocurrency] - 생활로 들어온 블록체인...낚시성 맛집추천 싹 거른다??
반응형
'Review > 블록체인 & 암호화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시, 블록체인·협동조합 활용한 '공유' 모색 (0) | 2018.04.15 |
---|---|
한국정보인증, 블록체인 기반 전자서명 서비스 시작 (0) | 2018.04.15 |
'블록체인 정책 방향 모색' KAIST 18일 국회서 토론회 (0) | 2018.04.11 |
조폐공사-전자거래학회 '블록체인 산학협력' MOU (0) | 2018.04.09 |
`석유왕` 록펠러家, 암호화폐·블록체인 투자 나섰다 (1) | 2018.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