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nity의 Highlighting System Asset을 사용하며 생긴 이슈 및 해결방법
* Highlighter가 달린 GameObject 하위에 새로운 Object를 추가해도 Highlighting이 적용되지 않는 이슈
▶ 필수적으로 SetDirty() 함수 호출을 통해 ReInitialize 해야함
▶ 예제
GameObject g = tr.gameObject;
GameObject Template = Instantiate(TemplateObject);
Template.transform.parent = g.transform;
g.GetComponent<Highlighter>().SetDirty();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Visual Studio Code Asset Namespace 못찾는 오류 해결 방법 (0) | 2020.12.28 |
---|---|
Unity Android 로그인을 위한 움직이는 UI 구현 (0) | 2020.12.01 |
Unity Android 디버깅로그 확인하기 (0) | 2020.11.30 |
Unity 모바일 TMP_InputField 패스워드 미작동 해결방법 (0) | 2020.11.27 |
Unity GameObject의 모든 하위 Transform에 접근하기 (0) | 2020.11.27 |